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울때 나타나는 5가지 행동

2015. 4. 23. 15:04 [임신,육아,사랑]/연애,사랑,결혼

인간은 일상적으로 거짓말을하는 생물입니다. 하루에 200번이상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거짓말에 있어서 남성의 거짓말은 여성보다 하수입니다.

 

남자가 바람을 피우고있을 때는 태도나 말에 나타납니다. 여자는 육감이라는 것이 있어 미세한 변화를 더 쉽게 알아차리고 예리하다고 알려져있지만, 바쁜생활과 평온한 일상에서 남자친구의 바람기 어린 행동을 간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바람기가 진짜 바람으로 변하기전에 놓치지않고 빨리 대처하려면 '바람을 피울때의 행동'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표적인 5가지 행동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단, 아래 행동들은 "갑자기"라는 단서가 붙습니다. 평소에도 그렇게 해왔던 행동이라면 맞지 않을수있습니다. 평소에는 하지않던 행동을 갑지기 할때 의심해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행동 1 : 갑자기 영화와 맛집, 최신유행에 환해졌다

 

갑자기 최신 영화와 맛집, 최신유행등을 줄줄 꿰고 있지 않나요? 바람피는 상대와 데이트하기 위해, 잡지 · 텔레비전 · 인터넷 등으로 정보를 확인하면서 자세히 알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가본 적이없는 가게에 자주 데려가니 마냥 좋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곳에 다른 어떤 여자와 먼저 다녀갔을수도 있고 다음번을 위해서 사전조사 차원으로 갈수도있습니다.

 

당신과의 단골집에 바람피는 상대를 데려가지는 못하지만 그녀와 데이트 할 곳에 당신을 데려갈수는 있습니다. 당신의 반응을보고 바람피는 상대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해 당신을 데려갈수 있는 것입니다.

 

 

 

 

행동 2 : 갑자기 옷이 화려해지고 옷차림에 신경을 쓴다

 

당신과의 교제가 길어짐에 따라 편안한 일상이 되어 옷차림에 신경을 쓰지 않던 그가 갑자기 당신과의 연애 초기처럼 옷에 멋을부리고 평소 복장에 신경 쓰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최신 유행의 옷을 산다면 주의 하세요

바람피는 상대와의 데이트에 신경을 쓰기 시작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의 취향도아닌 당신의 취향도아닌 전혀새로운 옷차림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바람피는 상대의 마음에드는 복장일지도 모릅니다.

 

사랑을하면 옷차림이나 외모에 신경을 쓰기 시작하는것은 남녀 공통입니다. 옷차림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에도 신경을 쓰기 시작할것입니다.

 

 

 

 

 

 

행동 3 : 갑자기 몸매를 걱정하기 시작한다

 

갑자기 뱃살과 체형에 신경쓰고 매달리기 시작해 복근과 팔 굽혀 펴기를하지 않습니까?
그는 그동안 당신과 사귀고 있기때문에 신경 쓰지 않고 있었는지 모르지만 바람피는 상대에게 늘어진 뱃살을 보일수는 없기 때문에 갑자기 단련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행동 4 : 갑자기 상냥하고 관대해졌다

 

바람을 피우고있는 죄의식 때문에 태도가 부드럽게되고, 기념일을 챙기고 선물을 주며 이전보다 대화에 신경을 쓰게됩니다.
죄책감때문에 말과 행동이 부드럽게 변하지만, 자기가 바람을 피우고 있기 때문에 곧 당신도 바람을 피우거나 거짓말을하지 않을까하는 의심하기 시작하면 정말 주의해야합니다.

 

 

 

 

행동 5 : 갑자기 연락이 되지 않을 때가 많아진다

 

바람을 피우고 있으면 휴대폰도 자주 꺼져있거나 갑자기 귀가가 늦어 지거나 출장이나 회식이 증가합니다. 바람을 피우면 행동 패턴이 갑자기 변화하기 때문에 당신의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그는 연락이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해줄겁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사람이나 일의 이야기는별로하지 않을 겁니다.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피고있었기 때문에 구체적인 이야기를 할 수없는 것입니다.

서투른 거짓말을 하면 그다음이 더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많은 것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거짓말을하는 것이 서투른 남성은 주저리주저리 이야기하지만 어떤 거짓말을했는지 잊어버려서 나중에 뒤죽박죽이 되기 때문에 바로 거짓말이라는것을 알수있습니다.

 

몇개나 들어 맞으셨나요? 5개모두가 맞는다면 심각한 상황입니다. 당신의 남자가 바람을 피우게 된 원인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두 사람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는 좋은 기회로 삼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