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있는 여자는 왜 어딘가 부족한 남자에게 끌리는걸까?

2015. 4. 8. 23:46 [임신,육아,사랑]/연애,사랑,결혼

능력있는 여자의 정의

 

일반적으로 소위 "능력있는 여자"는 어떤 사람을 가리키는가하면, 일을 손쉽게 해내 일반 직원이 아니라 사람을 부리는 위치에 있고, 집에 돌아오면 요리나 세탁같은 집안일도 척척하면서 빈틈없는 나날을 보내고있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능력있는 남자"라는 것이 "일을 잘하는"에 한정되어있는 경우가 많은것에 비해 "능력있는 여자"는 그 이상으로  "일과 개인 생활의 양립"이 필수 조건이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생물학적으로 차이가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말하자면 한 가지에 집착하지 않고 남자이상으로 더 남자 다운 여자가 능력있는 여자라고 평가되기 때문입니다. 그런 여성에게 허용 범위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처리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불필요한 일이나 행사가 들어와도 손쉽게 해내거나 필요없는 것은 싹독 잘라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변화가없는 생활을 지루하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곳을 파고드는 것이 "어딘가 부족한 남자"의 존재입니다.

 

 

 

 

 

 

 

 

키워드는 상부상조

 

위에서 말한 "어딘가 부족한 남자"는 일에는 능력있는 남자입니다.

하지만 집에 가서 양말을 어딘가에 벗어 버리고, 아침은 깨우지 않으면 늦잠을 자고, 마치 여자처럼 미용 아이템을 충동 구매하고, 남자면서 간식을 못끊는 그런남자인데 능력있는 여자는 그의 부족한 부분을 돌보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 생각하고 마는 것입니다.


일을 요령있게 해내서 일상적인 시간이 남아 버리는 능력있는 여자에게 어딘가 부족한 남자는 그 지루함을 해소 할 수있는 존재 인 동시에, 여성의 도움으로 자기의 부족함을 채운 남성들도 자기일에 전념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부상조의 관계가 성립됩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능력있는 여자는 돌보는것을 좋아해서 하는게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냥 보통의 여자와의 차이입니다.

 

어디 까지나 일상의 플러스α로 생각하기때문에, 남자의 존재에 의해 자신의 인생이 좌우되는 것은 아닙니다. 능력있는 여자의 일상에 구멍이 조금 뚫려있는 부분을 메워주는 것이 어딘가 부족한 남자의 존재인것입니다.

 

 

 

 

 

 

동일한 수준의 남녀는 새로운 "자각"이 생긴다.

 

능력있는 남자는 인기입니다. 남자로서의 성적 매력이나 외모, 성격도 능력있는 남자로 자리 매김하는것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잘나가지 못하는 여자도 능력있는 남자를 찾게 됩니다.

자신이 능력있는 여자인지 아닌지 모르겠다는사람은 주의해야합니다.
능력있는 여자는 상부상조의 교제가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여자는 남자에게 좋도록 이용될 뿐입니다. 능력있는 남자와 교제한 결과, 업무에 지장이생겨 실적이 떨어지고 자신의 통장 잔고가 줄어들었다는 여성은 자신이 능력있는 여자가 아님을 자각하고 주의합시다

 

능력있는 여자는 어딘가 부족한 남자와 서로 존경하고 서로 부족한 곳을 메우는 관계를 구축합니다. 어딘가 부족한 남자는 능력있는 여자 안에있는 어딘가 잘못된 부분도 깨닫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