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시선을 빼앗는 아름다운 손 만들기

2015. 4. 25. 02:00 [임신,육아,사랑]/연애,사랑,결혼

손이 예쁜 여자는 인기가 있다

 

"섬섬옥수"라는 표현은 최근에 잘 사용하지 않지만 "손이 예쁘네요"라는 말은 여성에게 기쁜 칭찬입니다.
남성에게 가장 신경이 쓰이는 부위는 얼굴이지만 다음으로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그 중에서도 손은 의외로 상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여성의 손은 예쁘게 관리하면 여성스러움을 어필 할 수있는 무기가 됩니다.

 

그러나 관리를 게을리하기 쉬운 부위이기도합니다. 지저분하고 각질이 일어나있는 손이 눈에 들어오면 아무리 얼굴을 가꾸고 노력을해도 안좋은 인상이 남게 됩니다.

 

약간의 노력으로 예쁘고 깨끗한 손과 손가락을 만들어 누구에게나 좋은 인상을 남기도록 하세요.

 

 

 

올바른 평소 관리 방법

 

손을 아름답게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름다운손에는 물을 묻히지 마라"입니다. 여자는 부엌 일이나 요리를 하면서 아무래도 물을 묻힐 기회가 많아집니다.
물에 닿으면 피부 표면에서 보호막의 역할을 하는 지방이 녹아 건조해지기 쉽습니다. 게다가 겨울과 같은 건조기에는 뜨거운 물을 사용하게되어 한층 더 피부보호막이 녹기 쉬워져 피부에 데미지가 커집니다.

 

이것을 막는 방법은 물을 만진 후 반드시 물기를 모두 잘 닦는 것입니다. 수분을 남겨두면 피부 속 수분도 함께 증발해 버립니다. 손가락 사이의 피부가 거칠어 쉬운 것은 그 부분에 물기를 닦지않고 남겨두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핸드크림을 하루에 여러번 바르는 것입니다. 핸드 크림은 하루에 한 번 바른것과 2회 이상 바르는 것과는 보습 효과가 크게 다릅니다. 가능하면 손을 씻을 때마다 다시 핸드크림을 발라주세요.

 

자외선은 활성 산소를 발생시켜 피부 노화를 가져오는 미용의 적입니다. 얼굴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만 손은 신경쓰지 않는 사람이 많을 것 입니다. 손에도 자외선 차단제는 필요합니다.

 

 

 

 

 

 

 

아름답게 매료 시키기위해

 

손을 실제보다 더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서 손톱에도 신경을 써야합니다. "네일아트를 하면 괜찮아"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화려한 손톱은 매력적이고 인기있는 손이되지 못합니다.
피부색에 가까운 매니큐어를 바르면 손가락이 길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행동은 가장 중요한 인기 포인트입니다. 약지와 중지를 항상 가지런하게 해주면 손 모양이 예쁘게 보입니다. 또한 "크로스의 법칙"을 이용하세요. 예를 들어, 오른쪽 머리카락을 귀뒤로 넘길때는 왼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대한 반대쪽 손을 사용하게되면 아름다운 손이 시야에 잘들어게 됩니다.

 

이러한 행동은 소개팅등 처음 보는 남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싶을때 사용하면 효과적이지만 평소하던 행동이 아니면 부자연스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의식하면서 행동하고 세심한 손동작을 한다면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손짓이 몸에 배게 됩니다.

 

손가락이 조금이 굵거나 피부가 하얗지 않아도 정중하고 아름다운 손짓을 익힌 손은 아름답게 보일것입니다.

 

약간의 의식과 노력으로 매력적인 아름다운 손의 주인이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