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와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3가지 방법

2015. 4. 10. 18:22 [임신,육아,사랑]/연애,사랑,결혼

엔터테인먼트에서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활동을 함께 체험하면 두 사람의 거리는 좁혀집니다.

 

두 사람의 관계를 더 깊게하는 3가지 활동을 소개합니다. 도전해보고사람의 관계를 다음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1. 함께 여행을 한다

 

여행을하려면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우선 조사를 하고, 목적지를 선택하고, 교통 수단을 결정하고, 비행기와 숙소를 예약하는 등. 그 과정에는 타협과 인내와 팀워크 가 요구됩니다.
그리고 실제로 여행을 떠나도 곳곳에서 타협 · 인내 · 팀워크가 필요하게 됩니다. 특히 아직 많은 것을 함께하지 않은 두 사람이라면 더욱더 데이트를 반복하는 것만으로는 몰랐던 그의 일면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여행하는 것으로 서로를 더 알게되고 두 사람은 커플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여행은 그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여행은 어수선한 일상에서 해방되어 두 사람의 기분도 좋아지기 쉬워집니다.

 

 

 

 

2. 함께 저녁 파티를 주최한다

 

이것은 부부 만의 이벤트가 아닙니다. 당신의 친구와 그의 친구 모두와 함께 만날 계획을합시다. 이 계획은 두개의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는 둘이서 파티를 성공시키기 위해 공동 작업을하는 것입니다. 둘이서 메뉴와 가게를 결정하고, 음식을 결정해야합니다. 그 작업 속에서 서로를 잘 알고 거리가 좁혀진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서로 친구가 한자리에 모이기 때문에 어우러져 환담하는 것으로 그의 친구와도 아는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아마 공통의 친구가 조금 들어갈지도 모르지만 상대를 잘 아는 친구를 만날 기회가 있습니다.

 

 

 

 

 

 

 

 

3. 함께 스포츠를한다

 

만약 당신이 그와 야외 스포츠를 한 적이 없다면, 이것을 절대적으로 추천합니다. 둘이서 테니스를하거나 친구를 모아 농구와 공차기를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가 잘하는 스포츠라면 그가 가르쳐 줄 수도 있고, 팀 플레이라면 승패에 일희 일비하는 마음을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함께 땀을 흘리고 달아오름으로써 당신의 엔돌핀이 상승하고 자연스럽게 분위기 살아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