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당신으로부터 멀어지는 6 가지 신호

2015. 4. 8. 10:00 [임신,육아,사랑]/연애,사랑,결혼

사랑은 당신에게 다른 빛을 주고 새로운 세상을 보여주는 멋진 것. 그러나 그의 사랑이 당신에게서 멀어지기 시작했을때의 위험한 6개의 신호를 알아 두는 것 또한 중요한 일입니다.

 

당신이 둘 사이의 관계가 화목하고 변함없이 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믿고 있어도 그의 생각은 다를지도 모릅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다음 단계로 진행하려면 서로의 의사나 감정을 명확하게 말하는것이 필요하게 됩니다.

 

불행히도, 남성 중에는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해 명확하게 선언하는 것이 서툴러서, 관계를 끝내고 싶은데도 질질 끄는 경우가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당신이 주도권을 쥐어 언젠가 그가 꺼낼 이별의 상처에서 자신을 지켜야합니다.

 

다음에 말하는 그가 멀어지는 6개의 신호를 읽고, 당신에게 해당되는 것이 없는지를 체크해 두면, 아닌 밤중에 홍두깨처럼 갑자기 그에게서 이별을 통보받는 것을 피할 수있을 것입니다.

 

 

 

 

 

 

 

 

1. 그가 다른 친구들과 만나는 것을 권한다

 

이것은 실로 가장 명백한 징후 중 하나입니다. 그는 두 사람의 관계에대해 당신과는 전혀 다른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여성 중에는 그와 사랑에 눈이 멀어서, 이 신호를 그가 당신의 시간을 존중해 주기 때문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의 권유를 받아들이기 전에 냉정하게 그 뜻을 생각해 봅시다.

 

 

 

 

2. 그가 당신과의 약속을 펑크 낸다

 

이것은 그가 이미 당신에게 푹 빠져 있지 않다는 신호일뿐만 아니라 당신을 업신여기는 무례한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그와 논의하고 그가 반성하지 않으면, 두 사람의 관계가 악화될것이라고 명확하게 전달합시다.

 

 

 


3. 그가 당신의 발언을 무시한다

 

여성은 연인과 깊이있는 대화하는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의 대답은 무관심하거나 귀찮음이 묻어있지 않나요?

그런 그의 태도를 기억해 두고, 두 사람의 관계를 끝내고 싶어하는 다른 사인이 있는지 봅시다.

 

 

 

 

 

 

 

 

4. 그가 당신 빼고 파티나 회식에 참여

 

사랑에 빠진 사람은 대부분의 시간을 연인과 보내고 싶어합니다.

 

만약 그가 당신이 없이도 파티나 회식에 나가게되면, 그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만나길 바라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당신과의 관계보다 외부세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5. 그가 1 ~ 2 일 연락이 없다

 

1 ~ 2일 연락두절에서도 두 가지를 의심하기에 충분합니다. 그의 이 행동의 이면에는 그의 사랑이 식었음을 알리고자하는 것이거나, 때로는 다른 사람과도 데이트를 하고싶어하는것 중 하나입니다.

 

그의 진심이나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해 그와 대화를 가지는것을 추천합니다.

 

 

 

 

6. 그가 당신과 밤을 보내는것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여성과의 잠자리는 남성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여성은 그 행위에 더 로맨스를 추구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만약 그가 당신과 밤을 보내는 것을 피하게되면 두 사람의 관계는 심각한 사태를 맞이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기분이 아니다"등의 대답은 남성에게서도 정말 드문 일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