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가는 그....하지만 당신을 불행하게할 6 종류의 남자

2015. 4. 8. 06:30 [임신,육아,사랑]/연애,사랑,결혼

호감이 가는 그와 두 번째 데이트를 진행하기 전에 그가 다음 유형에 맞지 않는가 체크하세요!

 

연인이되고 나서 뼈 아픈 상황이되는 것은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런 위기에서 보호하기 위해 그의 성격에 대해 가능한 한 파악해 두는 것입니다.

 

다음의 6 가지 타입의 남성은 결국 여성을 불행하게 할지도 모릅니다. 호감이 가는 그이지만냉정한 눈으로 그가 들어 맞지 않는지를 체크합시다.

 

 

 

 

 

 

 

 

1. 당신이 그를 선택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 남자

 

"네가 나를 선택 해주다니! 믿을 수 없어!" 데이트한지 얼마 안된 초기 단계에서 이런 말을 듣게되면 기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나면서이 말은 근본적으로 의미가 달라질 것입니다. 결국 그말은 자신에게 자신이없는 남성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그런 그의 자신감 없음은 여러 곳에서 반복되고 결국 당신을 화나게 합니다. 이 유형의 남성과 교제하면 언젠가 당신은 이별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2. 어머니에게 의존하는 남자

 

자신의 어머니의 의견에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이라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머니의 의견에 따르기만하는 마마보이라면 당신을 무척 괴롭히고 짜증나게하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만약 그가 어머니에게 전화하지 않으면 매사를 결정하지 못하거나 판단에 자신감을 가질 수없다면 그와의 관계는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당신을 구원하고 싶어하는 남자

 

남성은 약한 여성을 돕는 슈퍼 영웅이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런 영웅심에 사로잡힌 사람은 잠시 후 당신을 녹초로 만들어 버릴것이 분명합니다.


당신이 자신의 결정에 자신감을 가지고있고, 게다가 당신의 의견도 존중 해주는 사람을 연인으로하고 싶다면, 이 유형의 남성은 빼버립시다.

 

 

 

 

 

 

 

 

 

4. 소개팅 좋아하는 남자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시간은 무엇과도 바꾸기 어려운것입니다 그러나 남성 중에는 여자친구가 있어도 소개팅에 참여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소개팅이나 회식을 찾아 그런 자리를 친구들과 보내는 남성과 사귄다면, 당신은 항상 그의 바람기 걱정을하거나 그의 마음을 의심하고 두사람의 관계는 지속되지 않습니다.

 

만약 그가 소개팅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의 바람기를 각오하고 교제해야합니다.

 

 

 

 

5. 자신의 친구를 소개하지 않는 남자

 

친구에게 당신을 소개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은 절대로 두 사람의 교제를 고백 할 생각이 없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동료로부터 당신을 멀리하는 사람은 장기간 당신과 연인이 되고픈 생각이없는 것입니다. 이런 타입의 남성을 선택해 버리면 당신의 만남은 짧은 교제로 끝나기 일수니다.

 

 

 

 

6. 칭찬을 요구하는 남자

 

이 유형의 남성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제대로받을 수 없습니다. 이런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으려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만족하는것이 없기 때문에, 당신의 칭찬에 만족하지 않고, 당신 아닌 다른 사람에게도 칭찬을 요구 할 것입니다. 이 유형의 남성과 교제하면 당신은 그의 바람기에 골치를 썩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