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얼굴 만들기, 얼굴축소 운동

2015. 5. 30. 02:30 [여성, 미용]/얼굴,메이크업,피부,헤어

 

나이가 들면서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 것이 이중턱입니다. 얼굴이작은 모델이나 연예인은 처음부터 얼굴이 작고 아름다웠을까요?

 

다수의 여성 모델이나 연예인은 평상시에 볼을 부풀리는것과 같은 얼굴운동을 합니다. 볼을 부풀리고 커지게 하는것이 얼굴의 군살을 제거하는 얼굴 다이어트법입니다.

 

작은 얼굴 미인을 위해서는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 합니다. 얼굴 근육을 단련하면 이중턱 해소와 얼굴축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중턱 해소와 뺨의 처짐 해소를하는 방법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이 우 에 오 운동

 

"아 이 우 에 오 운동"은 이중턱이 신경쓰이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중턱 해소법입니다. 이중턱 해소법은 평소 사용하지 않는 얼굴 근육을 단련하는 아주 간단한 운동입니다.

 

이중턱을 해소하면 전체적으로 페이스 라인이 단단하고 작은 얼굴이 됩니다. 작은 얼굴이되면 몸도 날씬하게 보이므로 날씬해 보이고 싶은 분들은 "아 이 우 에 오 운동"을 하세요.

 

먼저 입을 크게 벌리세요.  「아」· 「이」· 「우」· 「에」· 「오」라고 한 글자 씩 천천히 발성하세요. 포인트는 10 ~ 15 초 정도에 걸쳐 천천히 하는 것입니다.

 

밖에서 할 경우에는 소리를 내지 않고하세요. 입을 크게 벌리고 근육을 단련하는 것이 중요하고 발성하지 않아도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 근육을 움직이고 턱선을 단단하게한다고 의식하면서 실시하세요.

 

"아 이 우 에 오 운동"은 목욕을 마친 후에하면 근육이 부드러운상태이기 때문에 근육에 부담을주지 않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 3 ~ 10회 정도 실시하세요. 간단하기 때문에 매일 할수있습니다. 운동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음식보다 입을 많이 움직일수있는 것을 먹고 음식을 꼭꼭 씹거나 턱을 사용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도, 이중턱 해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뺨의 처짐 해소 운동법

 

- 먼저 입을 닫습니다.
- 입술을 5초 동안 천천히 앞으로 돌출하세요.
- 다음은 뺨을 5초 동안 천천히 흡입합니다. 이 상태를 5초간 유지하세요.
- 입술을 앞으로 내민 상태에서 천천히 뺨에 공기를 넣어주세요. 뺨을 부풀린 상태를 5초간 유지합니다.
- 뺨의 공기를 오른쪽 만 부풀리고 5초간 상태를 유지하세요.
- 왼쪽도 마찬가지로 5초간 뺨을 부풀린 상태를 유지하세요.
- 마지막으로 공기를 천천히 뱉으면서 원래 상태로 되돌립니다.


이 훈련을 1일 5회 반복하여주세요. 뺨의 안쪽에서 뺨의 근육을 자극하여 뺨의 처짐을 해소할수있습니다. 약 3주 정도로 운동 효과가 나타납니다. 뺨의 처짐이 잡히면 턱라인은 깔끔하고 작은 얼굴이 됩니다.

 

 

 

매일 짧은 시간으로 할수있는 운동법이기 때문에 목욕을 마친 후 등의 휴식 시간에"아 이 우 에 오 운동"과 "빰의 처짐 해소 운동법"을 해서 작은 얼굴의 미인이 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