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과의 데이트에서 피해야 할 말과 행동 10가지

2017. 6. 24. 00:34 [임신,육아,사랑]/연애,사랑,결혼

여자와 데이트할때 하지말아야하는 말과 행동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하면 확실히 여자들은 싫어하고 어쩌면 다음 데이트는 없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을 위해서라도 여성이 싫어하는 말과 행동을 피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데이트에서 여자가 싫어하는 말과 행동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성과의 데이트에서 피해야 할 말과 행동


스마트 폰을 자주 본다

모처럼의 데이트에서 스마트 폰을 계속 만지는 행동은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행동입니다. 가능한 스마트폰을 보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일 때문에 봐야하는 경우라면 자리에서 일어나 다른 장소에서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자리에서 이동하면 상대에게도 스마트폰을 볼 시간을 주는 계기가 되므로 괜찮은 행동입니다.






허름한 옷만 입는다



여성들에게 인상에 남는 남성의 행동이나 말중에 단정한 옷차림이 있습니다. 매번 같은 옷을 입거나 신경쓰지 않은것같은 복장은 여성들에게 큰 실망을 줄수도 있습니다.

TPO에 맞는 복장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데이트라면 정장을, 가벼운 소풍이나 놀이동산이라면 캐쥬얼하게등 데이트 계획에 맞춰서 입는것이 중요합니다.






매너가 없다


「면전에서 담배를 피운다」 「쓰레기를 함부로 버린다」 「직원에게 불친절한 태도」등 매너없는 행동은 여성들이 정말 싫어하는 행동입니다.

담배를 피워야한다면 지정된 장소에서 피우고 꽁초나 휴지를 아무데나 버리는것은 안됩니다. 식당이나 가게에 갔을때는 최대한 매너있게 직원들을 상대하도록 하세요.






세세한 더치페이


데이트에서 결제시 남성이 멋지게 계산하는것을 여성은 원합니다. 물론 모든 곳에서 남성이 계산하는것을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더치 페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 더치 페이 방법에 문제가 있습니다. 100원단위까지 맞춰서 더치페이를 하려고하는 남성에게 여성은 거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이 데이트 신청을 한 경우라면 남자가 계산하는게 좋습니다. 






계획없는 데이트


이것은 실례에 해당하는 행동입니다. 데이트를 청해놓고 전혀 계획이 없는 사람이라면 그사람과의 데이트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여성이 어디에 가고싶어하는지, 무엇을 먹고싶어하는지,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미리미리 생각하고 이야기 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게걸스럽게 먹는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상대가 더럽게 먹는다면 정이 떨어지겠죠. 젓가락을 이상하게 잡거나, 입에 음식이 있는데 말을하고 쩝쩝 소리를 내면서 먹는등 보기 싫은 행동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젓가락질 같은것은 어렸을때부터 들여온 습관이라 쉽게 고칠수 없지만 노력해야하고 먹을때 소리를 내는것은 마음만 먹으면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난폭한 운전 습관

운전이 거친 것은 생명과 연관되어 있으므로 피하고 안전 운전하세요. 또 운전하면서 쓰레기나 담배꽁초를 함부로 버린다거나 욕을하는사람은 정말 여성이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또 후진시 한쪽팔을 뻗어 뒤돌아보면 운전하는것이 멋있다고들 하지만 실제로 여성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가장 정상적인 모습으로 안전하게 운전하길 여자들은 바랍니다.






예전 여자친구 얘기

데이트 중에 전여친 얘기를 꺼내는 것을 여자는 굉장히 싫어합니다. 전여친을 좋게 말하든, 나쁘게 말하든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데이트시에는 전여친 이야기는 꺼내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너무 빠르게 걷는다


남자는 평상시처럼 걷는다고 생각하지만 여자에게는 너무 빠른 경우가 있습니다. 여성의 발걸음에 걷는 속도를 맞추도록 하세요.

여성의 페이스에 맞춰서 걸으면서도 속도가 괜찮은지 빠르지는 않는지 체크한다면 여성은 자신을 배려해주는 마음을 느끼게 됩니다.






짜증을 낸다



짜증을 낸다고해도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데 짜증을 내는 남자를 보면 여성은 편치가 않고 그 후에 시간들은 즐거울 수가 없습니다.

대기시간이 길거나 줄을 많이 섰더라도 기다리는 시간을 즐겁게 바꾸는 남자에게 여자는 끌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