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만하고 예쁜, 그리고 부드러운 가슴 만드는법

2015. 4. 28. 14:06 [여성, 미용]/가슴,바디케어

풍만하고 예쁜 가슴과 부드러운 피부는 여성스러움의 상징입니다. 완벽한 몸매를 목표로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것들이죠. 하지만 풍만하고 예쁜 가슴크기와 모양을 타고난 사람은 극히 드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력적인 가슴을 위해 마사지와 운동을 하고있습니다.

 

풍만하고 예쁜 가슴을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매일의 관리가 중요합니다.
대흉근을 단련하여 가슴을 볼륨 업하고, 마사지로 부드럽고, 부드러울것 같은 가슴을 만들수 있습니다.


 


 

 

 

간단한 바스트 업 운동

 

모양을 좋게하고 볼륨 업하려면 대흉근을 단련시키는 운동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스트 업 운동]  ①
1. 가슴부터 다리까지 바닥에 밀착시켜 엎드린 자세에서 두손으로 가슴옆의 바닥을 짚습니다.

    이때 팔은 몸통에 붙이고 발은 발가락 끝을 바닥에 대고 세워줍니다.
2. 시선을 바닥으로 향한채 호흡을 내쉬면서 팔힘으로 상체를 15cm정도 들어올립니다.

    이때 팔꿈치가 몸통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10회씩 3세트 실시합니다.

 

 

 


[바스트 업 운동 ] ②
1. 책상다리를하고 정자세로 앉습니다.
2. 숨을 들이마시면서 팔꿈치를 가슴높이로 올려 두손을 기도하는 자세로 가슴앞으로모아 손바닥부터 팔꿈치까지 밀착시킵니다.
3. 숨을 내쉬면서 양손을 최대한 위로 뻗어 올립니다. 그자세를 유지한체 20~30초간 복식 호흡을 해줍니다. 이때 가슴 근육을 의식하면서 실시합시다.
※ 1 세트 4~5회를 1일 2회 실시합니다.

 

 


[바스트 업 운동 ] ③
1. 무릎을 세우고 편하게 눕습니다.
2. 아령(작은물병)을 가슴선위에서 팔꿈치를 약간 구부려 사람을 안듯이 들고있습니다.

3. 팔꿈치를 구부린 상태에서 호흡을 내쉬면서 팔을 벌려 어깨선까지 아령을 내려줍니다.
 이때 가슴 근육을 의식하면서 실시합시다.
※ 1 세트 10회를 3세트 실시합니다.

 

 

 


 

 

 

가슴을 부드럽게하는 관리방법

 

바스트 업을하는 동시에 마시멜로같이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가슴이 되도록 관리하세요. 예쁘고 풍만한 가슴을 생각하며 매일 저녁 마사지를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가슴 마사지] 

1. 오일이나 마사지 크림을 손과 가슴에 듬뿍 발라줍니다.

2. 가슴의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원을 그리 듯이 마사지합니다.

3. 가슴을 쓸어 담듯이 두손으로 번갈아가며 아래에서 위로 들어올리며 마사지 합니다.

    양쪽을 교대로 마사지 합니다.

4. 겨드랑이 가운데부터 손가락 한개정도 아래까지의 림프선을 꾹꾹 눌러 마무리합니다.

※ 각각 1세트 10 회씩 실시합니다.

 

 

 

[그 외의 가슴 관리방법] 

◯ 목욕 후 가슴에도 전신처럼 크림을 듬뿍발라 보습.


◯ 영양가있는 식사와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적당한 가슴근육을 유지.

 

 

 


 

 


마시멜로처럼 푹신하고 부드러운 가슴, 풍만하고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고 유지하려면 매일 운동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일상 속에서도 가슴을 펴고 양 어깨를 벌리는 자세를 잘 유지하도록 노력하는것도 중요합니다. 그것만으로도 탄력있는 아름다운 가슴을 더 예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풍만하고 예쁜, 이상적인 가슴을 목표로 매일 운동하고 관리를 해보세요. 수술만이 정답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