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없애는법, 커피가루(찌꺼기)로 제거

2015. 5. 31. 02:30 [여성, 미용]/가슴,바디케어

 


 

 

날씬하고 예쁜 다리 ...... 그런 다리를 굵고 추악하게 만드는 것이 셀룰라이트입니다.. 집에서 혼자 마사지를 한다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다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도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여성을 괴롭히는 셀룰라이트

 

대부분의 여성에게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 셀룰라이트입니다. 한 번 생기면 좀처럼 풀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방치하면 점점 악화되는 말썽꾸러기입니다. 오해하기 쉽지만 가는 다리를하고 있어도, 마른 체형이라도  셀룰라이트로 고민하는 여성은 많이 있습니다. 특별한 해소 방법이 알려져 있지 않은 것도 셀룰라이트가 골칫거리인 것입니다.

 

 

 


셀룰라이트 제거에는 커피 가루(찌꺼기)

여성의 적라고도 할 수 있는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인 것이 커피입니다. 게다가 마신 후의 커피가루는 더 좋습니다. 커피라고하면 카페인이 떠오르는데요 그 커피에 많이 들어있는 카페인이 바로 셀룰라이트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집에서 커피를 내려마시거나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실때 커피 가루 챙겨두세요

 

 

 

 

 

 


 커피가루를 이용한 셀룰라이트 제거 마사지

 

준비물

● 신문지 ...... 1 ~ 2 장
● 키친타올 ...... 몇 장
● 올리브 오일 ...... 1 큰술
● 커피 가루 (커피 찌꺼기) ...... 1 회분(1/4컵)


방법

 1. 집에서 원두를 내리고 남은 커피 가루 또는 밖에서 얻어온 커피가루를 준비하고 목욕탕에 신문지등을 깔아주세요. (커피가루가 따뜻하면 더 좋습니다.)
2. 올리브 오일 1큰술에 커피 가루를 1/4 컵 섞어주세요.
3. 2을 셀룰라이트가 신경 쓰이는 부분에 바르고 마사지합니다.
4. 커피 가루가 붙은 채로 랩을 감습니다.
5. 몇 분간(대략 5분)두었다가 랩을 떼어 내고 물을 살짝 적신 키친타올로 닦으면서 커피가루를 신문에 떨어뜨립니다.
6. 깨끗하게 커피 가루를 떨어 뜨리면 물로 씻어줍니다.
※ 커피 가루를 그대로 하수구에 흘려 버리지 않도록 치운후에 씼어주세요.
7. 바디 크림이나 로션 등으로 보습 케어를합니다.

 

 

 

이것을 일주일에 2회 정도 실시하면 셀룰라이트 제거의 효과 가 나타납니다.

 

카페인은 붓기 빼는 효과가있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고급 크림에도 거의 카페인이 주성분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두가루를 몸에 문질러 바르면 셀룰라이트 해소에 효과가있는 것은 해외 모델 사이에서는 상식입니다. 할리우드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도 유행 중이며, 카페인을 미용을 위해 피부에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정리


그냥 마셔도 폴리 페놀의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안티에이징 효과, 기미를 예방하는 효과 를 기대할 수있는 커피. 이뇨 작용도 있기 때문에 신진 대사 촉진, 해독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일상 속에 숨겨진 보물입니다.
거기에 여성의 고민인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도움이되는 커피를 이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앞으로 커피숍에 가게되면 커피가루(찌꺼기)부터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