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생활 VS 독립, 두 경우 모두 남자에게 이상적인 여자로 보이기

2015. 4. 11. 19:18 [생활정보]/라이프스타일

당신은 본가 생활? 아니면 독리? 모두 각각의 고생과 즐거움이 있지요. 생활 환경은 자신에 크게 영향을줍니다. 자신의 생활 방식을 되돌아보고 자신의 장점을 더 이끌어 보지 않겠습니까?

 

 

 

 

 

 

 

 

친가 생활은 의존보다는 협력에!

 

패러사이트 싱글이라는 말이 있듯이 본가 생활의 여성은 부모에 기생하고 있어 별로 좋은 이미지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부모라고해도 누군가와 함께 지내는것은 신경이 쓰이지요

 

왜인가하면 어린 시절과는 달리 부모와 대등 한 관계가되어, 부모 → 자녀의 상하 관계가 있었을 때보다 상대를 존중​​하지 않으면 안되고 배려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본가 생활을 하는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타인을 존중하고 서로 돕는 협동심을 지니고있을 것입니다. 그 것을 의식하고 자신 개발에 이용해 보세요.

 

 

 

 

본가생활의「요조숙녀」를 연기하고 그의 마음을 움직이세요!

 

본가 생활은 아무리 어른이 되었다고해도 귀가 시간을 의식해야합니다. 사랑하는 그와의 시간도 제한되어 버리는 것이죠. 그렇지만, 마음을 독하게 먹고 귀가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날은 귀가하지 않는다는 "차이"를 만들도록 합시다. 이 격차는 남자의 마음을 자극합니다.  "요조숙녀인 자신이 당신을 위해 무리해서 밤을 보낸다"는 구도를 만들어보세요.

 

 

 

 

 

 

 

 

'혼자라서 편하다'가 아니라 자립!

 

"혼자라서 편하고 좋아요"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아무도없는 깜깜한 집으로 돌아가야하는 외로움 ...' 그렇게 편한 것은 아닙니다.

 

독립 생활을 보내는 것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자립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을 가지세요. 일을 척척해내고, 뭔가 능력이 있어서 외적으로 자립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면을 자립시키는 것은 힘듭니다.

 

 

 

 

"엄격한 숙녀 '을 연기하고 그의 마음을 움직이세요!

 

만약 호감가는 사람이 있다면 혼자 사는 당신 집에 들일 수 있지요. 하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바로 들여 버려서는 "누구라도 그냥 가벼운 여자"라고 생각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많이 만나고 친해진다음에 "음....집에서 차라도 한잔 하고갈래?」라고 조금 어렵게 말해보십시오.

 

 

본가 생활도 독립도 각각의 고생이 있습니다. 고생은 당신의 성장에 큰 도움이됩니다. 자신의 삶에 매력적인 여성이 될 팁은 많이 있습니다. 꼭 그것을 찾아보세요 멋진 여성을 목표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