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여자가 되는법

2015. 4. 9. 17:08 [생활정보]/라이프스타일

뭐든지 하면 되는게 아니다

 

수많은 건강법과 미용법, 좋은습관등 세상에는 "알찬 나날들"을 추구하기 위한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다 하다가는 하루 24시간도 부족합니다.


그렇게 사는것이 "알찬 나날들"이라고 불릴지도 모르지만, 그것을 하는 목적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대답 할 수없는 사람이 많이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목적없이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고 그저 뭔가를 하는것으로 위안을 얻거나 그런것에 돈을 쓰기 시작하면 끝이없는 소용돌이로 빠져드는겁니다.

 

그렇게 살다보면 이것 저것 하면서 디딜 틈도없는 어수선한 생활을 보내게됩니다. 이래서는 도시적이고 쿨한, 세련된 여자가 될 수 없습니다.

 

 

 

 

 

 

 

 

자신이 없기 때문에 꾸미는 물품들을 사 모은다

 

그럼 어떻게하면 세련된 여자가 될 수 있을까요? 사람은 아름답게 되려고 할 때 뭔가를 더 하려고하는 것을 생각하기 쉽습니다.


평소 세안 후 팩을 해 본다. 아침 일찍 일어나 아침형인간이 되어보기도하고 새로운 화장품을 사 보고 다이어트 식품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예를들자면 끝이없고 그것들을 하려면 돈은 한도끝도없이 들겁니다.

 

그러나 잘 생각해 보면 팩이나 화장품을 사서 자신을 치장하는것보다 매일 클렌징과 세안을 더 꼼꼼히 하는게 더 중요하기도하고, 아침 일찍 일어나기 위하여 수면 시간을 줄이는것보다 빨리 잠에들어서 자연스럽게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건강에 좋기도하고, 다이어트 식품을 구입하기 전에 스스로 과식하지 않는 노력을하는 것이 돈이 들지 않습니다.

 

지금하고있는것을 더 충실하게 함으로써 많은 것이 개선됩니다. 화장품을 아무리 사용해보아도 피부가 거칠어져 있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자신을 가꾸는 것들을 사모으기 보다는 꾸밀 필요가없는 자신을 목표로하는 것이 아름다워지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적을 잃지 않기 위하여

 

거미줄에 매달린 거미가 많은 것을 가지고 오르려고 하면 거미줄은 무거워지고 끊어져 버립니다.
많은 것들을 "당신이해야 할 것"이라고 규정하고 자신에게 부과하면 마지막에는 아무것도 지속시키지 못하고 흐지부지 되버립니다. 그보다는 홀가분하게 일을 진행하는것이 중간의 끊김 없이 목적지에 도착하는 방법입니다.

 

짐이 무거우면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지쳐버려 속도도 떨어집니다. 길고 먼 여정이되어 버립니다. 세련된 여자의 특징은 날개 같은 가벼움과 힘들이지 않는 여유입니다.

 

모든 일에 집중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지금 하고있는 것의 목적" 을 한 번 잘 따져 봅시다. 무엇을 위해 자신이 노력하고 있는가를 물었을때 주저없이 대답 할 수있어야 세련된 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