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차이는 여자의 특징, 차인여자를 위한 충고

2015. 6. 10. 02:30 [임신,육아,사랑]/연애,사랑,결혼


 

"남성과 교제를하면 항상 차인다", "아무리 노력해도 차이기 일수다", "왜 남자에게서 차이는지 알수없다"

만남과 이별을 반복할뿐 더이상 진전이 없고 상대가 바뀌어도 항상 차이게 되는 여자는 원인이 있습니다. 남자에게 항상 차이는 여성의 특징 3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이는 여성의 특징 1 :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여성


뭔가 실패하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그와 다른 사람을 비난하지 않겠습니까? "당신이 그런 것을하기 때문에 실패했다"며 자신의 실패를 인정하지 않고 남의 탓만 하고있는 여성은 성숙해지지 않습니다.


함께 있어도 항상 불평만 하기때문에 즐겁지 않습니다. 실패나 실수로부터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고 성숙하지 못한 여성에게서 멀어지고 자연스럽게 이별을 결정합니다. 남성은 적극적이고 포부 강한 여성을 좋아합니다.


긍정적이고 밝은 여자, 함께 있으면 즐겁고 기특한 노력을 하고있는 여성을 남성은 지키고 싶어집니다. 남 탓하지 않고 문제와 마주치는 적극적인 여성이 되도록하세요.





 차이는 여성의 특징 2 : 자기 중심적이고 이기적인 여자


남자의 의견도 듣지 않고 무엇이든 스스로 결정하는 여성이 있습니다. 멋대로 행동하고 상대의 마음을 배려하지 않는 여성은 비호감입니다.


여성의 귀여운 이기심은 남성을 매혹 시키지만 자기 중심적이고 제멋대인 여성은 사랑을 식게만듭니다. 남자의 말은 무시하면서 자기의 말과 행동은 강요해버리면 함께 있는 것에 지쳐가면서 이별을 결심하게 됩니다.


지금보고 싶으니까 만나자고 조르면서 바쁜 남자를 수시로 호출하면서 막상 남자가 만나자고 할때는 바쁘니까 다음에 보자고 거절하기도 할 것입니다.

연애 초기에는 열심히 따라 줄지도 모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여성의 휘둘림에 지처 피곤해집니다.


귀여운 고집이 있는 여자가 되세요. 좋아하는 여성의 투정을 싫어하는 남자는 없습니다. 가벼운 투정을 부린다는것은 의지하고있다는 증거이기 남성들은 기쁘게 받아주게 됩니다.


투정이나 떼를 쓸때 너무 과하게 하지 마세요. 남자에게 투정을 부렸고 남자가 받아줬다면 보답과 감사의 말을 꼭 전해주세요. 여성을 소중히 여기게됩니다.











 차이는 여성의 특징 3 : 집착이 많은 여성


항상 좋아한다는 말을 듣지 못하면 안심하지 못하고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냐고" "나를 좋아 하냐고" 물어 보고 "어디가 좋냐고" "왜 먼저 좋아한다고 말해주지 않냐고"라고 끈질 기게 묻는 여성.


남자는 좋아한다는 말을 쉽게 하기 어려워합니다. 좋아 하니까 사귀는 것이기 때문에 남자의 마음을 의심하고 확인을 받으려고 하지 마세요. 억지로 좋아한다고 말하게하는것이 아니라 먼저 좋아한다고 말하세요.


언젠가는 남자도 스스로 "좋아해"라고 말을 할것입니다. 느긋하게 기다리세요.


인간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거리감입니다. 행동이나 사생활에 간섭하고 구속하는 여성은 싫어합니다. 깊이 교제를 하고난 후에 이별을 말하기 무서울 것 같아서 초기에 이별을 택하게됩니다.


도끼눈을 뜨면서 다른 여자와의 관계를 따지지 마세요. 구속이나 속박이 아니라 귀여운 질투하세요. 질투는 두 사람의 사랑의 양념입니다.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세요.









차인 원인을 생각하지 않으면 또 같은 일이 반복되게 됩니다. 왜 차였는지 생각해보고 개선하여 사랑받는 여자가 되세요.